2019년 4월 12일 금요일

맥북에 필요한 제품들 -




맥북 구입시 필요한 제품 소개해볼까 합니다.

초기 제품 구입시 가장 필요한 4가지 소개해드릴께요 !


맥북에 제일 필요한 허브 입니다. 
전부 c타입이라서 .. 
허브 알아보다가 인터넷 잭 1 usb3 짜리 가능한 제품으로 구입했습니다. 
맥 허브로 검색하셔서 원하는 제품 구매하면 괜찮을꺼 같아요 . 


맥북 케이스 입니다. 저는 맥컬리 제품으로 구입했습니다. 
보통 보호필름으로 다 하시는데 저는 케이스만 했어요. 
노트북은 액정보호 필름도 필요없다고 생각하는 1인 입니다.


맥북은 다 좋은데 .. 이 가격대에 충전기 덕헤드 하나 때문에 .. 
접지가 불가능합니다. 
그래서 접지 가능하게 해주는 덕헤드 알아보다가 
깔끔해보여서 두들 플러그로 구입했어요 . 


스코코 제품 이게 제일 무난해보이더라고요 .. 
맥북프로 키보드 고장 이야기 많은거 같아서 필수 제품입니다. 

사실 블루투스 키보드하고 마우스 사려고 했지만 

첫 맥북프로 입문했는데 .. 

키보드하고 터치패드를 좀 써봐야된다는 생각으로 

구입은 잠시 보류했어요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