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9월 22일 일요일

인도 여행 - 델리 스타벅스 꼭 가야된다 '




안녕하세요  👋

인도 여행 중 꼭 가야되는 스타벅스 ~ 

인도까지 가서 왜 스벅 가냐고요 ? 

가지마 가지마 😩


뉴델리에 도착하신분이나 그전에 먼저 어디갈지 정해놓는 사람들은 

분명히 Connaught Place 에 대한 글을 찾을 수 있을꺼에요 ! 

저는 솔직히 여기서 스벅 가면 구경 다한거라고 생각해요 . 

( 남자끼리 여행에 쇼핑은 마지막날 기념품 정도 ... ? 😅
쇼핑 좋아하는 사람들은 쇼핑하러 많이 오는거 같기도  )

제 기억에 스벅이 2개 였던거 같아요 ! 

너무 더워서 살기 위해 들어간 스벅인데 ... 

첨에 잠시 들어갔다가 나온 곳이 아니더라고요 ~ 

구경하면서 걷다가 오게 된 .. 다른 스벅 ~  


스벅 검색시 여기로 가야됩니다 ! 

( 델리 스벅 알아보면 아마 여기 나올꺼에요 . )



1층 사진이 없네요 .. 2층에서 찍은거에요 ~ 

제일 중요한건 일단 자리부터 먼저 찾아야됩니다. 

갔는데 자리 하나도 없어서 기다리다가 

사람 일어나서 가는거 보고 그자리로 가서

한명은 자리에 있고 한명이 주문하러 갔어요 ! 



2층에서 보는 옆모습 중 지도가 제일 마음에 들었다는 .. 

진짜 여태까지 스벅 갔던 곳 중에서 ... 인테리어 최고 아닐까 싶네요 ~


한국 대비 가격 저렴한걸로 두개 시켰어요 . 

사실 저는 이런거 신경안써서 .. 하나도 모른다는 ~ 

걍 초코 시원한거 먹을꺼라고 하니까 !!! 

진짜 여기 안들어왔으면 .. 탈진해서 죽었을꺼에요 ..  😅

( 화장실 급한 사람은 스벅 화장실 엄청 좋아요 ! 인도에서 똥 마려우면 힘들어..)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