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9월 15일 토요일

개봉역 볼링 이벤트


개봉역 맥도날드 옆에 있는 볼링장 갔다왔어요. 
생각없이 치다가 .. 이벤트 당첨 ?
여기 오픈한지 별로 안지나서 지금도 이벤트 하더라고요. 
평일에 현금으로 15000원에 5게임 , 주말에는 4게임 가능해요.
그리고 하우스볼로 더블이상 나오면 1달러 받을수있어요. 
마이볼은 연속4번이였던거 같아요 . 기억이 .. ~

저희는 2게임 첫판 음료수 두번째 게임비 ~ 
제팀은 첫판 패 두번째 승리입니다. 


두번째판에서 제가 더블 스트라이크 나와서 ~ 
갑자기 친구가 카운터가서 더블 말해서 달러 받아야된다고   !! 
바로 달려가서 받았어요 .  
카운터가서 몇번 레인인데 하우스볼로 더블 나왔다고
말하면 바로 준비해서 줘요 !


11시에 갔을때 아직 오픈 살짝 준비 중이여서 
포켓볼 치는 공간 두개 있는데 거기서 치면서 기다렸어요.
포켓볼과 볼리에 빠져서 따로 볼링장 내부 사진은 안찍었어요. 
시설도 괜찮아요. 저는 맥도날드에서 햄버거 세트 먹고 콜라는 들고 갔는데 ~
따로 뭐라고 이야기하지 않았어요. ( 오픈준비중이라서 그런거일수도 ..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