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10월 4일 목요일

타이중 야시장 . Night Market in Taichung




 Box Design Hotel 제가 지내고 있는 곳

바로 근처에 야시장이 있어서 가봤습니다 .


피곤해서 너무 늦게 나와서 사람이 많이 빠진 모습이네요. 

여기는 잠시 구경하러 갔던 곳이네요 . 

사진이 너무 많아서 야시장 사진을 아직 발견 못했어요 ~ 

추후에 여행 사진 정리하면서 올려볼게요 !


야시장 길 아래로 내려가면서 요즘 블랙 슈가 버블티 ? 

이게 인기라고 해서 먹어봤습니다 ! 



이게 바로 인기라고 하는 버블티 ~ 

맛은 우유에 꿀 넣어서 먹는 맛입니다. 

생각보다 괜찮아요 ~ 

그리고 먹기 전에 열심히 흔들어주는 센스 ! 

저기 표면에 묻어있는거 흔들지 않고 그냥 빨대 꽂으면 

계속 저어야됩니다. 


야시장 구경하다가 음식점들이 많아서 

급 배고파서 괜찮아 보이는 식당 들어갔어요 . 


소고기 들어가는 볶음밥인데 ~ 생각보다 맛있게 먹었어요.


돼지고기 들어간 음식 .. 이거는 좀 아쉽다는 ..

고기에서 냄새가 조금 올라왔어요 !


타이중 야시장은 늦게 가서 간단하게 둘러봤어요. 

늦은 시간에도 사람 조금 있었지만 ~  숙소에 들어가서 좀 쉬다가 나오기 전에 

여기 거리 사람들이 홍대 그 길거리 ? 그 정도라고 생각하면 됩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