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10월 12일 금요일

아이폰xs 필름 및 케이스




아이폰xs 구입에 맞춰서 구입했던 필름하고 케이스를 소개해볼게요.



케이안 필름 . 

열심히 강화유리 알아보는데 이게 평이 생각보다 좋아서 샀습니다.

현재 만족하고 있습니다. 저기 흰색 케이스를 끼우고 강화유리 필름 붙이면 

간단하게 붙이는거 가능합니다. 저는 2.5D로 샀어요 ~ 케이스 호환이 더 많이 됩니다.

공기도 알아서 잘빠지고 저는 먼지 때문에 한 2번 다시 했는데 

그래도 접착력 괜찮고 좋았어요. 터치감은 당연히 부드럽습니다.


이거는 카메라 필름입니다. 아이폰 카메라가 튀어나오면서 잘못 떨어트리면 

많이 깨진다는 이야기를 듣고 ~ 케이스 구입하는 곳에서 팔길래 .. 

이거 구입하면서 가격대를 택배비 무료로 만들어서 저렴하게 구입했습니다.


안에 필름이 저렇게 두개 들어있어요.

나머지 하나는 나중에 흠집 많이 나면 교체해야겠어요.


링케퓨전x 입니다. 제가 이걸 구입한 이유는 

초반이라서 쇼핑몰 찾아보니까 외국은 케이스가 생각보다 있는데 

한국은 많이 아직 xs 전용을 팔지않고 x/xs 두개용으로 그냥 쓰게 팔더라고요. 

제가 알기로는 카메라 부분에서 살짝 안맞는걸로 알고 있어서 ~ 

열심히 알아보다가 이게 xs 전용으로 팔고 있어서 구입했습니다. 
(카메라 필름하고 같이 구입하면 택배비 없길래 ~ 후면 카메라 필름 링케 여기로 
결정했어요. 원래 여기 말고 다른곳에서 사려다가 ~ )

버튼도 생각보다 부드러운 느낌 ? 만족합니다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