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7월 15일 수요일

스타벅스 가방 받았어요 👊



스타벅스 가방 받으러 가봅시다 ~


일단 쿠폰 챙겨서 근처 스타벅스로 GO GO ~


스타벅스 도착하면 사람들이 줄 서서 기다리는데 

일단 매장 유리창으로 저 박스가 있는지 확인해야됩니다 !

큰 박스가 있으면 재고 물량 들어온거에요 ~

없으면 다른 매장으로 빨리 자리를 옮겨야됩니다 . 

보통 1등으로 오신분은 오픈 2시간전에 오신거 같아요. 

저는 1시간 40분정도? 그쯤에 도착했어요.


많은 사람들이 .. 거의 선착순 11~16명만 받을수 있는거 같아요.


드디어 .. 일요일에 찾아간 매장 2곳이 재고 없다고 글 써놔서 .. 

마지막으로 다른 매장 갔는데 재고 없다는 글 없길래 .. 

기다렸더니 .. 출근해서 재고 없다는 글을  ... !!!
(이래서 유리 통해서 매장 안에 박스 체크 필수 입니다.)








나는 이런 가방인줄 모르고  ~ 

사람 한명이면 하나밖에 못받는다고해서 .. 

따라가서 ㅎㅎㅎ 

핑크는 2개인가 있다고 하는데 

앞에 일행이 받아가서 😂😂😂

나중에 여행갈때 써봅시다ㅏㅏㅏ🙌🙌🙌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