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7월 11일 토요일

로지텍 키보드 K375S 샀어요.



로지텍 키보드 k375s 샀어요 ~

키보드 알아보다가 ..

마우스랑 그냥 같은 브랜드로 맞추려고 로지텍으로 결정!

사실 알아보기도 귀찮고 .. 로지텍이 무난하다고 생각했다는 ...

모델명 : K375S

결정한 이유는 사진 보면서 설명해드릴게요요요 



위에 사진에 보이는데로 ~
키보드 / 폰 거치대 / 키보드 스티커 


키보드가 영문판이라서 스티커 제공해주더라고요 .
싸게 구입하기 위해서 알아보다가 ... 
그리고 국내에는 다 품절인듯한 ? 안보여서 .. 


일단 아주 맘에 들어요 ㅎㅎ 

더싼 제품도 있지만 ~ 

제가 쓰려는 용도에서는 오른쪽 숫자판이 필요해서 ~ 

찾아보다가 이걸로 결정했어요.  더 싼 제품은 저게 없더라고요 .. 

국내에서 파는걸로 알아보다가 품절인가 ? 안팔아서 .. 

결국 직수입을 알아봤습니다. 그런데 병행상품으로 대신 수입해서 팔아주는 곳보다 

직수입이 가격이 더 비싸더라고요 ~ 

그래서 저는 병행상품 ? 그걸로 구매했어요 !!! 

일단 아주 좋습니다.  키보드 블루투스 3곳 연결 가능하고 

제일 좋은게 기대하지 않았던 건전지 🙌🙌

그리고 저 휴대폰 거치대 .. ! 진짜 아주 유용하게 쓰고 있어요 😁😁😁

저는 컴퓨터 본체를 없애버리고 맥북프로 사용하는데요 ~ 

이중 모니터로 쓰는 관계로 키보드는 일단 등록 1은 usb 연결해주는 저거 설정해놓고 

2는 맥북프로 MacOS  블루투스 

3은 외장하드 부팅으로 윈도우용

이렇게 설정해서 쓰고 있어요 👏👏👏👏

결론은 아주 괜찮습니다. 

가격 대비 상품 및 성능 모두  좋아요 👍

네이버에 치면 제일 저렴한걸로 병행 좋습니다. 

참고로 저는 한영 스티커 사용안하고 버렸어요 ~

몸이 기억하고 있기때문에 ...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