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4월 28일 화요일

호주 워킹홀리데이 첫 시작점 ~


첫 시작을 알리는 ... 나의 호주 워홀 ~ 
27일 인청공항에서 .. 쿠알라.. 경유(2시간)
그후 나는 호주 시드니에 도착했다 . 


출발 할때 ..
사실 한국에서 출발후 .. 말레시아 경유할때 .. 
나는 티켓을 보면서 시간을 확인했다 .. 
하지만 .. 모르고 탑승 시간을 안보고 떠나는 시간을 보고 .. 
햄버거를 맛있게 먹다가 .. 조금 빨리 가서 기다릴까하고 갔더니 .. 
비행기 시간은 없고 .. 경비가 다가오더니 .. 무전기로 ..막 
영어로 쏼라 쏼라 .. 그러더니 가라고해서 갔다 .. 
그렇게 내가 꼴찌로 탔구나 했지만 .. 
그 후에 한명이 엄청 뛰어오더니 들어와서 앉는걸 봤는데 .. 
그 사람 역시 한국 사람이라는걸 확신했다 ..ㅋㅋ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