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5월 14일 목요일

웨이팅 기간 중반 ~




큐피버때문에 소모 되는 시간이 2주다 .. 
이렇게 나는 큐피버 전부 끝나고 .. 3주차에 연락이 왔다 ! 
그런데 오피스로 오라고 하길래 ~ 엄청 빨리 갔더니 ! 
그때 빈다리공장 인사담당.. 그러면서 하는말이 요번주 금요일에 인덕션이라고 ~
하면서 .. 시간대를 말하더니 들었더니 .. 내가 원하던 자리도 .. 아침시간대도 아닌 .. 
나이트 시간... 이였다 .. 그래서 나는 거절을 했다 ..하하하하 .. 
나는 무조건 주간을 원한다고 말을하면서 .. 기다리겠다고 말하고 .. 
나의 자리는 .. 다른 사람에게 넘어갔다  ! (나중에 알게되는 형님한테 ~ )
이렇게 나의 웨이팅이 시작되면서 .. 나는 결국 음식을 해먹을 재료를 ~ 구입한다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