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11월 16일 월요일

화곡 누룽지통닭 먹으러 가다 !!!




오늘은 화곡에 있는 맛집을 갔어요 !
여기는 바로 누룽지통닭 집이에요 ~
화곡역에서 내려서 ... 지도앱 이용을 하세요 !
그리고 가면 식당이 두개가 있어요 ~
제 친구 말로는 원래 하나였는데 ~ 하나 더 생긴거라고 하더라고요 !!
(장사가 엄청 잘된다는 이야기 )

​나도 나중에 내 장사 잘됬으면 좋겠당 ㅠ. ㅠ
아 .. 다시 본론으로 들어가겠어용 ~
저는 조금 늦어서 사진은 달라고 했어요 .. !

사실 배가 너무 고파서 ...
가격 이런거 보지도 않았어요 ..
그래도 .. 먹은거 가격 만큼은 ? ..


누릉지 치즈닭 - 16.000원

이건 치즈만 있는 닭이에요 ..
나오면 바로 같이 먹는 센스 ? 치즈까 쭈우우욱 ~
은근히 잘어울리면서 맛있더라고요 !!
이름이 생각이 안나는데 막상 ~
가서 보면 그냥 알꺼에요 !! 모든 음식 아래에 ~
누룽지 밥이 있어요 !!
내가 좋아하는 누룽지 !!


누룽지 양념통닭 - 16.000원

이거는 양념 통닭 같은 느낌 !
이것 또한 아래 누룽지 !!
저는 이게 맛있더라고요 .. 내 입맛이란 ..
전형적인 .. 양념 .. 살이 찐다 ..



누룽지 파콘 - 17.000원

마지막은 ~ 파닭 입니다 !!!
생각보다 가격도 그렇게 비싸지 않았던거 같은데 ..
양도 좋고 !!

다들 화곡쪽 갈일있으면 ~ 한번 가서 먹어보세요 !

정말로 맛있어용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