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11월 15일 일요일

* SIN PROSA SIN PAUSE * 은팔찌 구입하다 !



SIN PROSA SIN PAUSE
서두르지말되 멈추지말아라

나는 20대를 내가 원하는걸 전부 도전하기로 결심했다 .
그렇기에 다들 취업하고 있을때
워홀을 선택한거고 ~
워홀이 끝나고 나는 다른 해외 워홀 및 대학을 도전할것이다 .
일할때 전부 내 후년 생각하라고 ..
그러면 캡틴이상까지 가능하다고 말했지만 ~

도전하고 싶었다 .
그게 성공이든 .. 실패든 ..

난 도전을 했고 실패하면 후회하겠지만 . 그래도 난 도전했잖아 ?
사실 내가 원하는 곳 취업해서 하는것도 좋았고 즐거웠지만 ..
군대에서부터 나는 해외 가봐야지 .. 해외 대학교 가봐야지 ~
이생각했는데 .. 이게 일을 해도 .. 시간이 지나도 ..
머리속에 생각이 났다 ! 그래서 나는 모든걸 포기하고 떠난거다 ~




Let's go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