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11월 16일 월요일

오목교에 있는 SCHOOL FOOD !!


안녕하세요 ~ DK 입니다 .
제가 친구를 만나면서 오목교 CGV에서 뭐 먹을까 ~
하다가 발견된
오목교에 있는 SCHOOL FOOD !!
너무 오랜만에 여기 오니까 전부 리모델링했더라고요 ?
내 기억에 있던 오목교CGV 분수같은 그것도 없어져있고 ..
여기는 어디인가  ㅠ. ㅠ ~
그래서 예전에 올때 종종 먹떤 !!!
SCHOOL FOOD !! 그대로 있는걸보고 바로 들어갔죠 !!
학생일때는 .. 돈이 없잖아요 ? 그래도 이용하던 기억이 !
제가 오늘 시킨 메뉴는 ! 바로 ~
짱아치라면 4.200원
감자왕구이 어부밥 10.300원
이거 두개입니다 !!
메뉴판을 주는데 .. 제가 남자이니까 ..
그렇게 신경쓰면서 못찍엇어요 ㅠ. ㅠ ...
아직 블로그 한다는 생각도 안들고 .. !
앗 .. 본론으로 들어갈게요 ~
주문이 드러갑니다 ~ 짱아치 ,감자왕구이 주세요 !




주문을 하면 저거 먼저 셋팅 되더라고요 !!
저렇게 해주는게 아니고 단무지와 ,, 저거 짱아치 .. !
나머지는 당연히 .. 제가 셋팅했죠 .. ㅠ .ㅠ
테이블옆에 앞접시부터 전부 다 있어용 !!!
앉아서 옆에 있는거 보면 .. 그래 셀프구나 !



제일 먼저 나온 라면 .. !
솔직히 조금 아쉽더라고요 .. 서로 메뉴 하나씩 시켰는데 ..
센스있게 같이 나와줬으면 .. 그정도는 아니더라도 ..
밥종류 거의 완성될때 라면 올려도 ..충분히 ..
격차를 줄일수있는데 .. 나의 욕심이란 말인가 ..



기다린끝에 ~ 고기밥이다 !!! 고기가 나왔어요 ..



사실 이건 제 메뉴였어요 ! ㅎㅅㅎ .. 
두개 다 나온 사진을 팍 ! (라면 먼저 나와서 쪼금 먹었어용 ..)
고기는 생각보다 모양 예쁘더라고요~
데코의 느낌이 확 .. 가격대비인가 .. ?
저는 라면에서 실망했어요 ..
짱아치라면이라길래 .. 다른게 있으려나 했는데 ..
저건 뭐지 .. 라면에 넣어서 무언가 다른게 한것도 아닌 ...
단무지랑 짱아치 ? ..
그럼 단무지랑 김치 주면 ..
김치라면이란 .. 말인가 !!! ㅠㅠ ..


아아앗 ! 
밥속에 숨겨진 ~ 양파 등장 !!
양파 슬라이스를 해서 아래에다가 살짝 깔아두었더라고요 ~
후라이팬으로 나오니까 아래에 살짝 깔고
밥을 놓고 ~ 거기에 양념된 고기를 얻으면 끝 ?
감자옆에 예쁘게 데코 하고 파송송 ? ~

솔직히 , 라면은 그냥 .. 너무 많은걸 바랬다는 ..ㅋㅋ
그런데 저거 고기밥은 .. 그냥 나름 괜찮았더라고요 ~
고기도 먹을만하고 .. 그리고 제일 중요한점은 ..
집에서도 해먹어도 괜찮겠구나 ? 이런 생각 ?

저같은 경우는 호주로 떠나니까 ..
호주에서는 사먹는것보다 만들어먹는게 좀 더 싸요 !
호주 가서 한번 저거 만들어먹어야겠어요 !
느낌 비슷하게 만들어서 나중에 ~
다시한번 만드는과정을 ? (약속은 못드립니다 ..)



댓글 없음:

댓글 쓰기